"2017 온라인 러닝 월드 컨퍼런스" 95개국 대표단 모인다

Printer-friendly versionPrinter-friendly versionSend by emailSend by email
Saturday, October 7th, 2017
studyonline

[토론토] 95개국에서 1,300여명의 대표단이 모이는 '온라인 러닝 월드 컨퍼런스( ICDE2017)'가 10월 16-19일간 컨택노스 I 콩탁노르의 주최하에 캐나다 토론토에서 개최된다. 이를 위해 500 명의 발표자들이 59개국에서 토론토 쉐라톤센터 호텔에 모인다.

150여개의 동시 세션, 동시 워크샵, 특별 브리핑, 패널 토론회, 기술 프리젠테이션, 포스터 프리젠테이션과 총회가 나흘 간 열린다. 프로그램 발표 진행 언어는 영어, 프랑스어와 스페인어이다.

컨택노스 | 콩탁노르(Contact North | Contact Nord)의 사장 겸 최고경영 책임자이며 컨퍼런스 의장인 맥심 장-루이는 '온라인 러닝 월드 컨퍼런스' 의 상호적이며 포용적인 형식을 설명하면서 "대표단들은 자신들의 핵심 기대사항을 표현하고 모든 세션을 교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주최측 설명에 의하면,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토론토를 온라인 러닝산업의 허브지역으로 확장하는데 목표를 둔다고했다. 전세계 고등 교육 분야의 교수와 강사, 전문직 종사자, 전문가, 강습 기술 및 미디어 전문가, 트레이너, 연구자, 컨설턴트, 스타트업, 정책 입안자, 학문 정책 결정자와 교육 기술 산업의 리더들이 교육, 학습 및 기법 개발의 한계를 재 정립한다.

모든 행사를 통해, 도전과 배움의 상호 교류 현장으로, 고등 교육 분야의 교육, 학습, 과정 제공, 학생 지원과 평가에 관한 새로운 모델 개발,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위한 새로운 전략 모색, 학습에 필요한 첨단 기술 및 동 기술의 창의적 활용 방안을 공유.비교하며, 베스트 프랙티스를 공유한다.

또한 이번 컨퍼런스에서, 세계적 수준의 요리를 쇼케이스하기 위해 각국의 각각 다른 20개 요리를 전문으로 25개 레스토랑들의 순례 행사가 다운타운에서 걸어갈수 있는 거리에서 진행된다.

저스틴 트뤼도 캐나다 수상은 "지난 4년 동안, 여러분 모두가 이 운동과 여러분의 역할의 중요성을 인식하도록 힘써 왔다. 우리가 전세계의 교육을 개선할 수 있다는 사실은,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열린 마음을 토대로 가능하다. 자신들의 스킬과 온라인 교육의 개선을 희망하는 우리 북부 농촌 지역의 아동에서 지구 반대편의 성인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삶을 바꾸고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다."라고 말했다.

캐슬린 윈 온타리오 주지사는 "이번 컨퍼런스에 모인 각국의 참가자들과 다른 관할 구역이 온라인, 개방 및 유연 학습을 어떻게 활용하는 지 알게 되며 우리의 고등 교육 시스템과의 협업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하는데 기대가 크다."라고 설명했다.

존 토리 토론토 시장은 " 토론토에 모인 각국의 참가자들이 이 도시에서 즐겁고 가치있는 시간이 되기 바라며 이 도시에 사는 활발한 이웃들을 통해 좋은 경험을 얻기 바란다" 고 말했다.

Comments

samsung fire

new ener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