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블록체인 세상을 향한 코스모스 해커톤 개최

Printer-friendly versionPrinter-friendly versionSend by emailSend by email
Friday, September 29th, 2017
중국

[항저우, 중국] 지난 2016년 중국 정부는 제13차 5개년 국가 정보화 계획에 블록체인 기술을 포함시켰다. 신뢰를 재구축하고, 업계 병목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블록체인 기반 솔루션을 모색하는 기업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 PR Newswire의 28일자 보도에 의하면, 블록체인 기술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지만 이대로 가면 신뢰할수 있는 블록체인 세상으로 발전할 것임에 틀림없다고 했다.

8BTC.com 바이텀 팀에 속한 두 개발자인 Guo Guanghua와 Xu Liuchen이 이달 15일의 Cosmos Hackathon에서 2위를 차지하면서 상금 10,000달러를 받았다. 이는 Cosmos Hackathon에서 중국팀이 거둔 성과 중 최고의 성과다. Cosmos는 다중 자산과 블록체인을 호스팅하는 상호운용성 원장으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있다.

6주간 이어진 이번 대회에서 참가자들은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실용적인 응용 사례로 전환했다. 올해는 Ethan Bushman CEO 겸 공동설립자인 Jae Kwon과 CSO Jim Yang을 포함해 텐더민트의 거물이 심사위원으로 참석했다.

8BTC.com 바이텀 팀은 텐더민트 합의를 기반으로 하고, 크로스-체인 Cosmos Zone 기능을 수행하는 UTXO와 CVM 시스템에 결합된 기술 모델 Chainmint를 선보였다. 이를 요약하면 'Chainmint = UTXO + CVM + 텐더민트'라 할 수 있다.

Chainmint 아이디어는 100개가 넘는 경쟁 아이디어 중에서 부각됐으며, 심사위원으로부터 큰 찬사를 받았다.

Comments

samsung fire

new ener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