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AC Works, 세 대표 웹사이트 한국어 버전 개설

Printer-friendly versionPrinter-friendly versionSend by emailSend by email
Saturday, September 23rd, 2017
pr

[오사카, 일본] 인기 있는 일본 벡터 아트와 스톡 사진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AC works가 'photoAC', 'illustAC', 'silhouetteAC' 등 자사의 세 대표 웹사이트에 대해 한국어 버전을 개설했다고 발표했다. 이 세 사이트는 다운로드 후 크레디트 타이틀 없이 상업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양질의 이미지와 벡터를 완전히 무료로 제공한다.

이미지 속 모델로부터 전권을 확보하지 못한 기존의 대중 사진 사이트와는 달리, photoAC는 사진작가와 모델로부터 전권을 확보해 이미지 권리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 illustAC와 silhouetteAC 역시 편집이 가능한 AI/EPS 포맷의 벡터 파일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세 사이트는 매우 사용자 친화적이며, 사용법도 간단하다. 사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계정 등록이나 앱 설치와 같은 번거로운 과정을 거치지 않고 클릭 한 번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AC works는 지금까지 일본에서만 230만 명이 넘는 사용자를 모집했으며, 현재 국제적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또한, AC works는 2020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2천만 명이 넘는 사용자를 확보하겠다는 목표로 조만간 그래픽 콘텐츠도 확장할 계획이다.

Comments

samsung fire

new ener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