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트라코어, 차세대 분자 진단 플랫폼 T-COR 8 유럽 인증

Printer-friendly versionPrinter-friendly versionSend by emailSend by email
차세대 분자 진단 플랫폼에는 환자에 좀 더 근접해서 테스트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새로운 커넥티비티 솔루션이 포함
Monday, September 18th, 2017
pr

[로크빌, 메릴랜드주] 메릴랜드주 로크빌 소재 바이오테크놀로지 코리도에 위치한 테트라코어(Tetracore)는 T-COR 8 휴대용 실시간 PCR 서모사이클러가 체외 진단 의료기기에 관한 유럽 인증 절차에 따라 CE-IVD 자격을 획득했다고 18일 발표했다.

T-COR 8과 전용 소프트웨어는 의료 공급자들에게 간단하고, 유연하며,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분자 진단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 특별하고 사용법이 쉬운 포인트오브케어(POC) 진단 시스템을 통해 병원, 클리닉, 개인 의원과 야외에서 실시간으로 분자 테스팅을 할 수 있다.

의료 공급자들은 적절한 치료를 신속하게 선택하고 감염원을 정확하게 포착할 수 있도록 분자 테스팅을 진행한다. 분자 테스팅의 활용도가 증대됨에따라 항생제 관리가 개선된다. 가장 중요한 것은 환자 근접 진단이 가능하기 때문에 적절한 치료를 즉시 시작할 수 있다는 점이다. 포인트오브케어 용으로 설계된 T-COR 8은 분자 감염 질환 테스팅을 환자 옆에서 진행한다.

테트라코어 CEO인 의사 빌 넬슨 박사는 "우리는 세팅이 되어있는 지와 무관하게 테스팅이 가장 필요한 장소에서 테스팅을 진행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면서 "T-COR 8을 통해 더 많은 의료 공급자들이 테스트가 가장 필요한 장소에서 중요한 테스트를 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테트라코어는 호흡기 바이러스, 병원 내 감염과 소화기계통의 감염 질환 패널을 목표로 하는 시스템을 위해 몇몇 진단 테스트를 개발하고 있다. 개발 중인 자체 컨텐츠와 함께, T-COR 8은 "오픈" 모드로 분자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연구자와 개발자들은 본 차세대 기구에 내장된 커스텀 프로토콜 생성체를 사용하여 새로운 테스트를 생성할 수 있다.

T-COR 8의 특징:

"클라우드" 활용과 네트워킹(와이파이/이더넷)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원격 접속과 데이터 다운로드 가능
독립적으로 프로그램할 수 있는 8개의 웰
무작위로 접근할 수 있는 기구이므로 복수의 프로토콜을 동시에 사용 가능
10.4" (26.4cm) 터치스크린과 가상 키보드
플러그인 혹은 내장 배터리(최대 4시간까지 연속 테스팅 가능)로 구동
바코드 스캐너 장착
네크워크 혹은 USB 썸 드라이브를 통해 보고서 다운로드

테트라코어는 감염 질환 탐지를 위한 진단 기기와 시료의 개발과 제조를 전문으로 하는 생명기술 회사이다. 유엔 특별위원회의 전 생물학 무기 검사관들과 메릴랜드주 베데스다에 있는 해군의료연구원의 과학자 출신들이 1998년 설립했다.

Comments

samsung fire

new ener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