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아테네 논스톱 중국국제항공 항로개시

Printer-friendly versionPrinter-friendly versionSend by emailSend by email
Tuesday, September 12th, 2017
air china

[베이징]중국국제항공공사(Air China)가 베이징-아테나의 신규 논스톱 항로를 오는 30일 개시한다. 에어버스 330-200 비행기가 투입되는 이 서비스는 매주 두 차례 운행되며, 베이징-아테네 비행시간을 단 10.5시간으로 줄여준다. 아테네로 여행하는 승객은 산토리니, 지킨토스 및 다른 인기 그리스 관광지로 편리한 연결편을 즐길 수 있다.

아테네는 서사적 역사와 오랜 세월을 거친 최고의 문화유산을 가진 도시다. 심지어 지금도 아테네의 건축 유산 대부분이 제 모습을 간직하고 있어, 방문객은 다사다난했던 그 역사를 되짚어볼 수 있다. 그리스 신화, 고전 조각품 또는 올림픽 정신 중에 무엇을 탐색하든 아테네는 독특하고 천상적인 매력으로 모든 방문객에게 무언가를 제공해준다.

올해는 중국-그리스 외교 수교 45주년이 되는 해다. 새로운 베이징-아테네 항로는 민간 항공 협력 차원에서뿐만 아니라 양자 관계 차원에서도 중요한 이정표다. 그리스는 유럽, 아시아 및 아프리카의 교차로에 있어 전략적인 입지를 보유하고 있다. 중국의 일대일로 프로젝트가 전개됨에 따라, 그리스는 서로 다른 문화를 연결하고, 번영 공유를 실천하는데 점점 큰 역할을 수행할 전망이다. 새로운 베이징-아테네 항로는 양국의 출장객, 관광객 및 학생에게 비행편을 제공하며 그리스에 지역 내 운송 허브라는 지위를 부여한다.

중국국제항공공사는 중국과 유럽을 오가는 최다 항로를 제공한다. 새로운 베이징-아테네 서비스로 그 수가 총 26개가 됐으며, 런던, 파리, 프랑크푸르트, 뮌헨, 빈, 로마, 모스크바, 바르셀로나 및 마드리드를 포함해 19개 유럽 대도시로 매주 300편의 비행편을 운행한다. 이들 비행편에는 모두 광폭동체 항공기가 투입된다.

비행편 정보:

새로운 베이징-아테네 항로는 비행편 번호 CA863/4 하에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에 운행된다. 출발하는 비행기는 02:30 베이징에서 출발해 08:15에 아테네에 도착한다. 돌아오는 비행기는 14:15 아테네에서 출발해 다음 날 04:30에 베이징에 도착한다(모두 현지 시각 기준).

이들 비행편에는 180도 펼쳐지는 좌석의 비즈니스 클래스와 인체공학적이고 피로를 방지하는 이코노미 클래스를 특징으로 하는 에어버스 330-200 비행기가 투입된다. 더욱 개인화된 시청 경험을 위해 모든 승객에게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제공한다.

Comments

 

Sorry, you need to install flash to see this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