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A그룹 한국시험소 인가, 검증 통과하면 50개국 진출가능

Printer-friendly versionPrinter-friendly versionSend by emailSend by email
Wednesday, September 6th, 2017
csa

[토론토,캐나다] 캐나다와 미국에 기반을 두고 글로벌 유수의 제품들을 검증하고 인증하는 CSA그룹의 한국 시험소가 오늘 정보 통신/사무 기기, 오디오/비디오, 의료기기를 위한 CBTL(Certification Body Test Laboratory)자격을 받았다.

해당 시험소는 오디오/비디오 및 관련 전자기기, 이미징 장치, 일반 의료기기를 포함한 가정용 의료기기, EGC 모니터링 장치, 현미경, 살균장치, 환자 모니터링 장비들을 포함하는 다양한 전자 의료와 실험 장비들을 위한 검증과 인증 서비스에 특화되어 있다 .

이번에 새롭게 받은 IECEE CBTL자격 인가로, CSA그룹 한국 시험소는 한국의 고객들이 전세계 국가 전반에 걸친 기술 요구사항에 대한 다양한 국가의 안전성 검증을 시행할 수 있게 된다. 이를 통해 국내의 고객들이 빠르고 효율적으로 글로벌 시장을 위한 제품 승인을 획득할 수 있게 되며, 여러 국가에 걸쳐 다수의 검정을 받을 필요성이 줄어들게 된다.

CSA그룹의 한국 운영 매니저, 조기석 이사는 "의료 기기와 IT산업에서 막대한 성장을 이룩해온 한국이, 글로벌 시장에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접근 할 수 있도록 CSA그룹이 해당 업계 한국 기업들을 지원할 수 있게되어 매우 기쁘다" 면서 "CSA그룹 한국시험소에서 실시한 검증 서비스를 통과하면, 제조업체들은 전 세계 50개 이상의 국가에 진출할 수 있게 된다. 이는 국가 검증 인증을 획득하는 것이 매우 용이해지고, 간소화된 승인을 통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며, 제조업체들이 전 세계 환자들과 의료전문가들에게 매우 효율적으로 제품들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고 설명했다.

해당 시험소는 상용 및 가정용 제품들과 냉난방공조제품(HVAC/R) 제품들에 대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북미 표준들에 대한 지속가능한 에너지 효율성 검증 프로그램들(Sustainability and Energy Efficiency Verification Programs)도 제공한다.

PR Newswire에 의하면, IECEE CB 제도(IECEE CB Scheme)는 전기 전자 장비, 제품 및 부품의 안전성을 평가한 시험 성적서와 승인서를 상호 인정해 주기위한 국제적인 상호 인정 제도로 IECEE에 의해 운영된다고 했다. 이는 제조업체들이 자사 제품들에 대한 여러 국가 안전인증들을 취득할 수 있도록 한다.

Comments

 

Sorry, you need to install flash to see this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