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요, 호주에서 굴착기 전자상거래 판매

Printer-friendly versionPrinter-friendly versionSend by emailSend by email
Wednesday, August 30th, 2017
pr2

[시드니] 세계 굴지의 건설장비 제조업체 산요(SANY)가 호주에서 미니 굴착기 전자상거래 판매를 탐색하고 있다. 호주 시장에서 구매자에게 더욱 빠른 응대와 더 큰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산요는 5월 중순 첫 온라인 홍보행사를 진행하고 큰 성공을 거뒀으며, 지난 3개월 만에 이미 수많은 계약을 체결했다. 효율성과 신뢰도로 산요의 1.75톤 및 3.78톤 굴착기는 호주 고객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노스웨스트 파워 (Northwest Power) 주인 로드(Rod)는 "뉴사우스웨일스주 그래프턴에서 송전선 프로젝트를 진행하고자 방금 이 산요 소형 굴착기를 구매했다"라며 "이 굴착기의 성능과 원활한 조작 방식이 매우 인상적"이라고 말했다.

PR Newswire 8월 30일자 보도에 의하면, 산요의 선도적인 전자상거래는 온라인으로 검색만 하면 자신의 프로젝트에 알맞은 장비를 찾을 수 있다. 산요 전자상거래 웹사이트에서는 해당 장비에 관한 설명, 기술 매개변수, 브로슈어 등 모든 정보가 제공된다. 문의를 남긴 고객에게는 산요의 전문 판매팀이 먼저 연락해 모든 질문에 응답하고, 해당 제품의 구체적인 요건을 맞춰준다.

 

Comments

 

Sorry, you need to install flash to see this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