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넛, 실리콘밸리 은행과 파트너십 자금 조달

Printer-friendly versionPrinter-friendly versionSend by emailSend by email
수익금, 라이트사이드 그룹 합병과 일반 기업적 목적들에 사용
Friday, August 11th, 2017

[커크랜드, 워싱턴 주] 도넛(Donuts Inc)이 실리콘밸리 은행(Silicon Valley Bank)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0일 PR Newswire가 보도했다.

디지털 신원을 증진 강화하기 위한 고품질 최상위 도메인들의 글로벌 리더인 도넛은 실리콘 밸리 은행(SVB 파이낸셜 그룹의 한 부문: 나스닥: SIVB)가 주도하고 케이던스 은행(Cadence Bank, N.A.), 코메리카 은행(Comerica Bank), 패서픽 웨스턴 은행(Pacific Western Bank), 엄프콰 은행(Umpqua Bank)이 참석한 신용공여(credit facility)가 1억 1천만 달러(USD)로 성사 됐다. 이번 부채금융은 모집액 이상의 신청이 있었다. 도넛은 해당 기금을 2억1천3백만 달러(USD) 규모의 라잇사이드 그룹(Rightside Group) 합병을 완료하고 일반 기업적 목적들을 달성하기 위해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도넛의 CEO인 브루스 자페(Bruce Jaffe)는 "도넛은 실리콘 밸리 은행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공동 렌더들의 열렬한 반응에도 매우 만족하고 있다" 면서 "SVB는 도넛의 비즈니스와 소속 업계를 매우 깊히 이해하고 있으며 선두 기관들의 신디케이트를 형성하는데 매우 우수한 능력을 지니고 있다. 도넛이 개인과 조직들이 온라인 브랜딩 역량을 변화시키는 것을 지원하는 데 주력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파이낸싱은 도넛의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실리콘밸리 은행의 디렉터인 제이슨 데이비스(Jayson Davis)는 "도넛의 성장과 기회들은 새로운 최상위 도메인, 자사의 관리팀, 포트폴리오, 전략의 신흥 카테고리를 반영한다" 면서 "도넛의 리더십팀 그리고 우리 은행 파트너들과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또한 이를 통해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자금 조달을 실현함으로써  해당 기업이 자사의 성장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주게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전했다.

도넛은 최근 인수를 포함해 현재 238개의 새로운 고품질의 차상위 도메인들을 제공하며 이는 .email, .guru, .social, .business, .life, .restaurant 등을 포함한다. 도넛 도메인들은 온라인으로 각 브랜드들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폭넓은 다양성을 제공한다. 넷키(Netki)와 지오프렌지(Geofrenzy)에의 최근 투자와 함께 라잇사이드 그룹의 이번 인수를 통해 도넛은, 깊은 업계 전문지식을 활용해 DNS(Domain Name System)를 향상시키고 기업의 고품질 최상위 도메인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거나, 비즈니스와 성장 전략을 보완할 수 있는 신흥 기술들을 식별하고 이에 투자한다.

 


 

Comments

Hanwha onsure

samsung fire

new energy